본문 바로가기
먹모저모/맛집

세 명이서 치킨먹을 때? 교촌치킨 1.5마리 시그니처세트 (교촌반반오리지널 + 허니순살)

by 오궁2 2022. 11. 2.

글의 순서

    728x90
    반응형


    세 명이 치킨을 먹을 때 한 마리는 적고 두 마리는 많고 고민이 많았지요? 그럴 때 딱인 교촌치킨 1.5마리세트를 소개드리려고합니다 교촌의 맛은 말해모해 😋


    시그니처세트, 교촌반반오리지날과 교촌허니순살로 구성되있는 한 마리 반 세트에요 먹고 싶은 거 다 먹을 수 있고 적당한 양이라 저희에게 딱 맞는 메뉴였어요


    일단 수제맥주 1991 라거로 목을 축여줍니다 교촌 수제맥주는 처음 먹어봤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도수는 5.0%네요 맥주는 잘 몰라서 라거면 다 맛이 똑같더라고요? 이것도 그 맥주맛이었어요 🍻


    교촌오리지날 + 레드오리지날
    저는 허니콤보파 라서 교촌 오리지날, 레드 오리지날 오랜만에 먹어봤어요 역시 교촌은 짭쪼롬한게 정말 맛있지요 레드는 저에게는 좀 매워요 핫핫


    친구들에게 두 다리를 양보합니다 저는 닭가슴살파에요 퍽퍽살 사랑해


    결론적으론 허니가 제일 맛 있 다
    안심 순살! 은 완전 내 스타일이다 바삭바삭 바로 먹는 교촌치킨은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따뜻하고 바삭한 치킨 또 먹고싶네요 🤤 오늘 저녁은 치킨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