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모저모/맛집

인천 간석동 간석래미안자이 주변 맛집 충칭마라탕마라샹궈

by 오궁2 2022. 11. 4.

글의 순서

    728x90
    반응형


    가끔 당기는 마라탕, 맵찌리인 저지만 마라탕은 참 좋아하는데요 동네에 마라탕 맛집이 생겨서 매우 좋았어요 두 번째 방문인데 맛도 아주 좋습니다 이미 입소문이 많이 나서 사람이 많아요 그만큼 맛있다는 거죠 -

    충칭 마라탕 마라샹궈

    인천 남동구 석촌로 4 1층 일부(4)호

    간석동맛집-충칭마라탕마라샹궈-내부사진


    인테리어는 깔끔하지만 촌스러워요 ㅎㅎ,, 뭔가를 꾸몄지만 촌스러운 느낌 마라탕 맛에 집중해봅니다. 인테리어는 촌스러워도 청결합니다. 

    메뉴

    간석동맛집-충칭마라탕마라샹궈-메뉴


    저희는 마라탕, 계란볶음밥, 꿔바로우, 료토 우 이렇게 주문했어요 좀 많이 먹죠? 먹고 싶은 게 더 있었지만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참았어요 오늘은 이 정도만 먹어보겠어요 😋, 향라 대하, 마라 룽샤도 먹어보고 싶어요.

    간석동맛집-충칭마라탕마라샹궈-먹는방법


    솔직히 마라탕 맛은 거기서 거기이지 않나요?
    그래서 저는 재료 종류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분모자가 없는 마라탕 집도 있더라고요..? 마라탕에 대한 예의가 없습니다!!!!!! 여기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가 재료의 종류가 다양하다는 거예요 분모자 종류도 세 가지나 되고 야채 종류도 많고요, 어묵이 진짜 최고 맛있어요 여기서 처음 보는 것들도 많았어요 재료 다 싱싱하고요 관리가 잘 되고 있습니다 재료들 바로바로 채워주시고요.

    간석동맛집-충칭마라탕마라샹궈-셀프바


    셀프바에는 단무지, 소스가 있고 소스는 땅콩소스뿐이에요 설탕 식초 등등 추가할 것들 몇 개 있고요~ 맵기 세기 설명도 있어요 저는 1 단계 했어요 보통 2 단계 먹지만 우리 가족 모두 초맵찌리이기때문에 1단계로 선택했지요 0단계는 백 탕이에요 옛날에 배달로 잘못 눌러서 백탕 시킨 적이 있는데 노맛 ㅎㅎ 역시 마라탕은 마라의 맛으로 먹는 거죠

    간석동맛집-충칭마라탕마라샹궈-료토우


    료토 우 중국식 꽈배기, 추로스 느낌 연유를 찍어먹는 음식이에요 연유 찍는 거면 말해 뭐해.. 맛없없이죠 따뜻한 밀가루 튀김 + 연유 조합이란 달콤하고 바삭하고 내가 좋아하는 거 다 해~~ 🥹

    간석동맛집-충칭마라탕마라샹궈-료토우-연유간석동맛집-충칭마라탕마라샹궈-료토우-연유


    연유에 풍 덩, 연유에 풍덩하면 뭔들 맛없을까요. 그리고 튀김인걸요. ㅎㅎ

    간석동맛집-충칭마라탕마라샹궈-마라탕


    마라탕이 나왔어요 재료는 제가 좋아하는 푸주 많이 백목이 많이 감자 많이 제 동생이 좋아하는
    유부 많이 야채 많이 뭐 다 많이 많이,

    간석동맛집-충칭마라탕마라샹궈-마라탕-어묵추천


    오른쪽 아래에 있는 어묵이 완전 맛도리예요 안에 성게알이 들어 있는데 처음 먹어보는 어묵 맛이에요 여기는 어묵이 왕 맛도리 안에 치즈 있는 것도 있는데 어묵에 완전히 빠졌습니다 냉동식품일 텐데.. 쫄깃쫄깃 너무 맛있는 걸..

    간석동맛집-충칭마라탕마라샹궈-마라탕-어묵


    이거라고요~ 맛도리 어묵! 이거 꼭 추가해서 드세요 약속

    간석동맛집-충칭마라탕마라샹궈-꿔바로우


    꿔바로우는 내가 아는 그 맛, 소스가 좀 묽어서 그냥 물 같더라고요 쫜득한게 아니고 하지만 달달한 소스 + 고기튀김은 맛없을 수 없지요.

    간석동맛집-충칭마라탕마라샹궈-볶음밥


    계란볶음밥은 매우 한국적인 맛이었어요 엄마가 집에서 해준 그 맛? 햄이 들어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계란볶음밥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다른 거 드세요 계란볶음밥은 비추,

    간석동맛집-충칭마라탕마라샹궈-한상
    -한상


    즐거운 마라탕 한 상이 었습니다 입맛 없을 때 매콤한 마라탕은 입맛을 돋워줍니다 꿔바로우도 괜찮았고 료토 우도 새로웠어요 간석동 맛집을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