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캠핑

충주 카누캠핑장 캠핑로그 (마켓컬리 캠핑요리 추천)

by 오궁2 2022. 11. 7.

글의 순서

    728x90
    반응형

    충주 카누캠핑장에서의 로그. 충주호를 바라보면서 조용히 힐링하고 왔던 기록. 마켓컬리가 대부분인 캠핑요리.


    2022. 10. 26 ~ 10. 28
    충주 카누캠핑장

    캠핑로그


    너저분한 우리 사이트 사진으로 시작하는 캠핑로그, 시험 끝나고 떠난 캠핑이라서 홀가분하고 마냥 행복했던 3일이었습니다 치열하게 열심히 살고 잠시 힘을 빼는 시간은 꼭 필요한 것 같아요 재충전하고 돌아와서 다시 일상으로 회복된 지금 다시 사진을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네요 또 떠날 기대감으로 오늘도 힘내 봅니다 캠핑은 먹부림 + 아무 생각 안 하기 이게 다죠? 이번 캠핑은 더욱더 아무것도 안 했던 것 같네요 머리와 몸 다 쉬고 싶었어요


    빠르게 텐트 치고 바로 먹는 늦은 점심,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금미옥] 국물떡볶이 + [고메공방] 대구식 납작만두 단조로울뻔한 국물떡볶이에 납작만두 추가는 완벽한 조합이었습니다 바삭하게 튀긴 만두를 좋아해서 기름에 바삭바삭하게 만두를 튀겨주고 떡볶이 국물에 콕 찍어서 먹었습니다 배가 많이 고팠던지라 순식간에 해치웠습니다


    먹고 치우니 해가 뉘엿뉘엿 지네요 바람이 꽤 차가워서 두꺼운 옷을 꺼내고 난로를 틀어 밤을 맞이합니다


    불을 피우고 영천에서 사 온 곱창전골을 끌입니다, 대창, 곱창, 야채, 당면 사리가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재료뿐만 아니라 정말 정말 맛있어서 서로 맛있다만 외치면서 식사를 했습니다 저의 인생 곱창전골이었어요


    핼러윈이라고 기분 낸다고 캠핑 가기 전 다이소에서 구매한 호박등


    눈곱 떼고 커피를 내립니다 쿠팡에서 주문한 1킬로커피 드립백, 대량으로 사봤는데 꽤 맛있어요 캠핑 가서는 귀찮으니 드립백이 최고네요


    곰곰 생지, 미리 소분해서 챙겨갔어요 상하지 않게 아이스박스에 보관해줬어요


    크로플은 말해 뭐해 맛있었고 꿀호떡도 구워봤는데 그냥 그랬어요 꿀호떡 구운 맛? 그땐 그냥 그랬는데 지금 먹고 싶네요 ㅎ.ㅎ...


    캠핑장 강아지들과 놀아요 자유롭게 강아지들이 뛰놀아요 순하고 사람을 잘 따르더라고요 손! 은 안 하지만 앉아! 는 해줘요


    아무것도 안 해도 배는 고프죠, 마켓 컬리 [삼진어묵] 김치 가락국수 어묵 전골, 생각보다 양이 많습니다 흘러넘쳐서 어묵 조금 덜어놓고 먹었어요 어묵이 커지면서 막 흘러넘쳐요 ~)~ 삼겹살과 명이나물 조합은,, 다들 아시죠 캠핑 가면 고기는 구워줘야죠 저는 불에 직접 굽는 것보다 버너에 굽습니다 버너에 구워도 충분히 맛있어요 불에 구우면 버리는 고기가 더 많아요


    생각보다 정말 괜찮았던 [곰표 x삼삼 해물] 쉐이크 잍! 해물 부침개, 부추, 반죽, 해물과 반죽 봉투가 들어있어서 야채와 해물만 씻어서 반죽 봉투에 다 넣고 쉐킷쉐킷해주면 부침개 반죽이 완성됩니다 간도 다 되어있어서 손쉽게 부침개를 만들 수 있어요 부침개는 준비하기 번거로운데 간편하게 만들었어요


    바삭하게 하고 싶으면 찬물로 반죽하세요!


    점심에는 돼지 먹고 저녁에는 소로 ~ 단백질 든든하게 채웁니다 :)


    마무리 라면까지 ㅎㅎ,, 자기 전까지 완벽합니다


    멍멍이가 찾아왔어요 눈으로 말을 하고 있어요


    따뜻하게 잠이 듭니다 난로 틀 때는 꼭 문을 열어두세요!!!


    굿모닝 팬케이크 ♡


    메이플 시럽에 적셔진 팬케이크 사과까지 완벽한 아침을 먹고 하루를 시작해요 편안하게 쉬고 왔던 캠핑 날이 추워짐에도 또 가고 싶네요 모두들 행복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