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모저모/맛집

그 유명한 식어도 맛있다는 사과떡볶이 먹어 본 후기

by 오궁2 2022. 11. 9.

글의 순서

    728x90
    반응형

    인공조미료 없이 그 맛을 뛰어넘는다는 떡볶이 사과 떡볶이 먹어 본 후기입니다. 한 달 기다려서 받은 떡볶이! 과연 그 정도로 맛이 있을까요?

    그 유명한 사과 떡볶이 먹어 본 후기


    "떡볶이로 세계 정복"이라는 목표를 가졌다는 사과 떡볶이, 사실 저는 n번째 주문입니다. 진짜 맛있거든요. 인공조미료 없이 이렇게 깔끔하고 달콤한 맛을 낼 수 있다는 게 주문 버튼을 클릭하게 합니다. 수제로 생산하여 하루 2500개만 생산하기 때문에 주문하고 받기까지 약 한 달 정도가 걸립니다. 예전에는 두 달 이상도 걸렸습니다. 나아진 거예요. 하지만 기다릴만 한 맛이었어요.

    밀키트추천-사과떡볶이떡볶이밀키트-사과떡볶이

    밀 키트로 떡, 어묵, 천연육수, 천연소스로 구성되어있어요 떡, 어묵도 직접 만드십니다. 어묵은 밀가루가 안 들어있어 찐 어묵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육수는 건멸치, 건다시마를 우려 풍부하고 깊은 맛입니다. 좋은 재료로 만든다는 소스까지! 정성이 가득한 패키지입니다.

    사과 떡볶이 종류

    1. 사과 떡볶이 : 기본팩(2인분) - 달콤, 매콤, 신콤 / 홀플팩(1.3인분) - 달콤, 매콤, 혼자 먹을 수 있는 홀플팩이 있어서 좋습니다.
    2. 어볶이 : 6종류의 어묵과 유부주머니까지 있는 어묵을 더욱 많이 먹을 수 있어요.
    3. 비건 떡볶이 : 작은 가래떡과 감자면, 비건 소스로 만들어지는 비건 떡볶이.
    4. 내 아이 떡볶이 :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맵기의 떡볶이.

    종류에서도 떡볶이의 열정이 느껴지고 사랑이 느껴집니다.

    떡볶이추천-사과떡볶이

    정직성과 진정성을 갖고 제조한다는 사과 떡볶이, 매우 믿을만합니다. 홀플팩은 혼자 먹기에 딱 좋아요. 1인분이 작은 나.. 1.3인분 딱 맞아!

     

    개인적으로는 어묵을 매우 좋아해서 어볶이가 제일 좋아요.  또 밀가루가 안 들어갔다는 말을 듣고 왜인지 더 몸에 좋을 것 같고, 끌리는 그런 느낌?

     

    떡은 밀가루 떡이지만 인위적인 보존제는 넣지 않았다고 합니다. 빨리 상하는 단점은 있지만 인공 보조제가 안 들어갔다니 매우 믿을만합니다. 보존제가 들어있지 않아서 저는 조금씩 시켜서 빨리 먹고 다 먹기 전에 또 주문하곤 합니다. 

     

     

     

    밀키트추천-떡볶이-사과떡볶이


    만드는 방법

    육수를 넣고 끓이다가 떡과 어묵, 소스를 넣어주면 끝! 간단하게 슉 만들 수 있어요. 라면보다 끓이기 쉽습니다. 내가 끓인 것보다 훨씬 맛있음!

    밀키트추천-떡볶이-사과떡볶이


    먹고 나서 볶음밥은 필수죠, 치즈까지 추가해서 야무지게 먹습니다. 떡볶이 러버라서 웬만한 떡볶이는 다 먹어봤습니다. 그중 제일이에요 사과 떡볶이. 깔끔하고 자꾸 생각나는 사과 떡볶이 주문하러 가야겠어요 총총총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사과 떡볶이 noodle(파도팩)이 새로 나왔다고 하는데요! 사과떡볶이 사장님 면에도 진심이시네요? "파도 건면"이라는 튀기지 않고 자연바람으로 건강하게 말린 면이라고 합니다. 항상 다이어터인 저에게 건면이라니 좀 더 라이트하고 내 몸에 괜찮을 것 같은 라볶이,

    지금 와디즈에서 펀딩하고 있으니 참여해보세요. 1월 중순~ 1월 말쯤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저도 펀딩 완료! 파도 팩 먹어보고 후기 들고 오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