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여행 (in)

서울 연남동 홍대입구 숙소 에어비앤비 추천 (커플여행, 빔프로젝터, 위치최고)

by 오궁2 2022. 11. 14.

글의 순서

    728x90
    반응형

    연남동, 홍대입구, 연트럴파크 서울 여행 가성비 에어비앤비 추천 포스팅입니다. 커플여행 또는 친구와의 여행에 편하게 쉴 수 있는 숙소였어요.

    서울 연남동/홍대 에어비앤비 숙소 추천 (커플여행, 우정여행)


    안녕하세요, 연남동에서 이틀을 보내면서 머물렀던 숙소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호스트님의 세심한 배려가 느껴졌고 따뜻한 공간이라 머무를 수 있는 시간은 꽉 채워서 머물렀던 곳입니다. 링크 맨 아래에 있어요 :)

    숙소 정보

    평일 : 8만 원 (서비스, 청소비 제외)
    주말(체크인 금, 토) : 14만 원 (서비스, 청소비 제외)
    체크인 16:00, 체크아웃 12:00
    위치 : 홍대입구역에서 도보 10분 이내

    저는 서울의 경우 위치를 중요하게 생각해요. 이 숙소의 가장 좋았던 점이기도 해요. 경의선 책거리에서 도보 5분으로 연남동 핫플은 어디든 갈 수 있는 곳이라 더욱 좋았어요. 핫플이랑 가까웠지만 주택가라서 매우 조용히 쉴 수 있었어요. 아늑한 집 내부를 보실까요.


    오브제로 꾸며진 침실, 침대가 왕 편안하지는 않았지만 아늑한 침실이에요. 이불이나 바닥 등 정말 깨끗했어요.


    갬성 가득했던 거실, 드라이기, 고데기, 수건, 칫솔, 치약 등 필요한 것들은 다 있죠. 부족함 없었습니다.


    음식을 조리해서 먹을 수 있도록 조리기구, 조미료, 냉장고, 전자레인지가 있었어요. 요리해서 먹어도 되지만 저희는 배달시켜먹었어요. 위치가 좋아서 맛집 배달도 됩니다.


    깨끗한 화장실, 맨몸으로 가도 됩니다.


    이 숙소에서 가장 좋았던 점, 빔 프로젝트가 있어서 넷플릭스, 유튜브, 와챠, 티빙 등을 볼 수 있어요. 갬성이 없는 꼬꼬무를 보고 있네요. 꼬꼬무로 시작해서 편안하게 쉬면서 유튜브도 보고 넷플릭스도 봤네요. 아무 생각 없이 티비보기 오랜만이에요. 빔 영업당하고 구매욕구 뿜 뿜이었어요. 화질도 매우 좋더라고요.

    동네도 조용했고, 주변에 맛집과 감성카페도 많았어요. 홍대 벚꽃길이 바로 코 앞에 있더라고요. 봄 시즌에 벚꽃 구경하고 여기서 묵어도 좋을 것 같네요.

    링크 해드릴게요. 광고아니에요!
    연남동 에어비앤비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