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모저모/카페,디저트

대부도 구봉도 핫플 뷰 좋은 테라스 카페 : 발리다 BALIIDA

by 오궁2 2022. 11. 17.

글의 순서

    728x90
    반응형

    대부도, 구봉도에서 제일 핫한 카페 발리다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이국적인 느낌으로 발리에 와있는 것 같은 분위기의 테라스로 바다가 펼쳐진 뷰도 으뜸인 카페예요.


    발리다 BALIIDA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구봉 타운 길 57 1층, 2층
    • 영업시간 : 평일(월-금) 11:00 - 19:30, 주말(토, 일) 10:00 - 19:30

     

    안녕하세요, 구봉도 트레킹하고 다녀온 핫플이에요. 지푸라기로 된 외관이 눈에 띕니다. 원래 다른 곳 가려다가 신기해서 여기로 갔어요. 발리에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다들 자차 이용하실 테니 주차정보부터 공유합니다.

     

    주차

    가게 앞 주차공간 6대뿐이라서 지정된 주차장 또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면 됩니다 :)

    • 발리다 전용 주차장(카페와 주소 다름)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1970-212
    • 구봉도 공영주차장
    • 공영주차장 152호

    저는 구봉도 공영주차장에 주차했어요.


    날씨가 추워서 테라스에는 아무도 없어요. 뷰가 좋아서 밖에서 커피 마시면 좋을 것 같은데 이제 춥네요. 날 좋을 때 다시 와야겠어요. 바람이 매우 많이 불었어요. 바로 앞이 바다예요. 뛰어나가면 모래사장! 카페에 담요가 있긴 합니다.

    안산카페-대부도카페-발리다
    카페 발리다


    바로 앞이 바다예요. 뛰어나가면 모래사장!

    내부도 감성 가득한 분위기로 꾸며졌어요.  지금 크리스마스트리도 있어요.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 낭낭. 1층 북적북적,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2층은 더욱 깔끔한 분위기예요. 라탄, 지푸라기 콘셉트이에요.

    안산카페-발리다-2층-테라스
    카페 발리다 2층 테라스

    2층 테라스는 요런 느낌. 2층 테라스도 마음에 들었어요. 하지만 춥춥. 2층은 위험해서 노 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밖을 바라보면서 조용히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지금은 추워서 테라스에 앉지는 못 하겠네요. 날씨 좋을 때 테라스 카페 찾으신다면 여기로 오시면 되겠네요 :)

    메뉴

    안산카페-발리다-메뉴
    카페 발리다 메뉴


    가격은 다소 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쑥 크림 라테 주문했어요. 오른쪽 메뉴들이 인기가 많았어요. 비주얼 좋은 음료들이에요. 하지만 저는 얼죽아라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저트 케이크류 있어요. 시판되는 케이크 느낌, 케이크 비추에요. 바스크 치즈케이크 기준 8,300원입니다.

    안산카페-발리다-쑥라떼-아이스아메리카노
    쑥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음료가 나왔어요. 밖에서 마시고 싶었지만 매우 춥네요. 덜덜. 그래서 휴양지에 온 느낌의 카페에서 힐링 잘했습니다. 또 오고 싶었던 독특한 분위기의 카페예요.

     

    대부도 가신다면 발리다 카페에서 바다를 보며 커피 한 잔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