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모저모/카페,디저트

대전 힙한 갤러리아 주변 디저트 카페 : 크러쉬온드(CRUSHOND) 둔산점

by 오궁2 2022. 11. 27.

글의 순서

    728x90
    반응형


    대전 둔산동 갤러리아 주변에 있는 디저트 카페. 힙한 인테리어, 여러 종류의 수제 디저트, 직접 로스팅한 커피로 유명한 카페 추천

    크러쉬온드 CRUSHOND 둔산점


    안녕하세요! 대전지역 포스팅 이어집니다~ 커피가 마려웠는데 지나가다가 힙한 카페가 보여서 들어가 봤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내부 인테리어, 디저트, 커피 모든 게 완벽~ 둔산동 핫플 댕겨와보세요.


    디저트 메뉴

    카페크러쉬온드 디저트


    정성스러운 수제 디저트. 종류가 많아요. 휘낭시에, 스콘, 당근케이크, 쿠키, 구겔호프, 티라미수 등등 제가 좋아하는 거 다 있네요.

    휘낭시에

    초코스틱 휘낭시에 뭐죠. 귀염.,

    당근케이크

    귀염뽀짝한 당근케이크

    앙버터 스콘

    앙버터 스콘입니다. 버터, 팥 넉넉히 들어있네요.

    레몬 구겔호프

    내 스타일 레몬 구겔호프 💛

    플레인 딸기쨈 스콘

    크림과 딸기쨈이 올려져있는 스콘

    쿠키

    내가 만든 쿠키~ 🍪
    르뱅 쿠키 종류 매우 많아요.

    감동적이었던 부분, 디저트 빵을 예쁜 그릇에 직접 담을 수 있어요. 갬성가득한 그릇들이 있고 내맘에 쏙 드는 그릇 골라서 플레이팅할 수 있어요. 저는 투명그릇에 담았어요. 예뻐요.

    커피 메뉴

    메뉴

    크림라떼 종류가 많아요. 시그니처네요. 디카페인 커피도 있어요. 저는 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내부 매우 깔끔하죠. 인스타 감성의 카페네요. 공간도 매우 넓어서 테이블이 많아요. 구석구석 센스 넘치는 소품들도 있네요. 1층뿐만 아니라 지하공간도 있어요. 아늑한 지하공간도 좋네요.

    당근케이쿠와 커피! 달달한 당케와 아메리카노는 매우 잘 어울리네요.

    둔산동에서 제일 힙한 카페, 크러쉬온드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