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모저모/카페,디저트

파주 카페 추천 생망고빙수가 있는 테라스 카페 LP갤러리

by 오궁2 2022. 11. 1.

글의 순서

    728x90
    반응형


    살짝 추워지고 있긴 하지만 망고는 사계절 내내 먹고 싶은 과일이죠? 저는 망고에 환장해서 주기적으로 망고빙수를 먹어줍니다 망고빙수 맛집은 많지만 생망고를 먹을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은데요, 그중에 한 곳 LP갤러리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파주 가시면 꼭 들려보세요

    LP갤러리

    경기 파주시 소라지로 311


    파주에서 살짝 외진 곳에 위치해있어요 가는 길이 시골길 느낌이에요 하지만 길 찾기 어렵지는 않아요 네비가 알려주니까요 호호..


    메뉴를 볼까요, 망고망고 망고를 시킵니다
    저는 일단 생애플망고빙수 하나!


    그리고 생망고 프라페도 시켜봅니다


    망고 메뉴가 다양하게 많습니다  망고 러버들에게 제격인 카페입니다 :)


    망고뿐만 아니라 카페 분위기도 매우 좋아요
    갤러리 카페라 전시도 항상 하고 있고요 테라스 공간이 있어서 더욱 좋지만 지금은 앞 건물 공사 중이라 뷰가 조금 아쉽습니다 저 멀리 한강도 보입니다


    생 애플망고 빙수와 망고 파르페입니다 저는 팥을 안 좋아하기 때문에 팥을 따로 달라고 요청했어요


    우유얼음이라 더욱 고소하고 꽉 찬 맛입니다 연유도 적셔 있어서 달콤한 맛 최고 🫶🏻


    망고 프라페도 정말 맛있었어요, 무지방 요거트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망고청의 조화 위에 올려진 생망고는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갤러리 카페라서 작품들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작품이 자주 바뀌지는 않더라고요 하지만 재밌게 감상하고 맛있는 빙수도 먹고 즐거운 파주 드라이브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