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여행 (in)

대전 여름 시원한 실내 데이트 추천 : 실내동물원 애니멀파크 마리앤쥬

by 오궁2 2023. 8. 16.

글의 순서

    728x90
    반응형

    더운 여름 시원하고 즐겁게 할 수 있는 데이트코스 추천, 귀여운 동물들이 있는 실내동물원 마리 앤 쥬 다녀온 후기입니다.

     

    대전 애니멀파크 마리앤쥬

     

    • 주       소 : 대전 서구 둔지로 15 경희빌딩 4층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뒤쪽 위치)
    • 영업시간 : 월-금 12:00-21:00, 토일 11:00-21:00 (공휴일 정상영업)
    • 주       차 : 지하주차장 (주차장 크기 작음, 2시간 무료주차), 둔산주차타워 할인권 제공(2시간 1,000원)
    • 예       약 : 필요 없음

    5분만 걸어도 땀나는 여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이트장소 추천입니다. 다양한 동물친구들과 힐링할 수 있는 공간 실내동물원 마리앤쥬에 다녀온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마리앤쥬는 대전시에 등록된 정식 동물원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동물들이 관리가 잘 되는듯했습니다. 동물들이 생활하는 공간이라서 냄새는 어쩔 수 없지만 쾌적하게 관리하고 있었습니다. 

     

    이용방법 

    1. 입장료 : 1인 13,000원. 입장금액의 10%가 적립되며 10회 입장 시 1회 무료입장 가능

    2. 간식판매 : 츄르나 야채간식, 밀웜, 수제간식을 2,000원에 구입가능. 더 가까이 동물과 교감할 수 있어요.

    3. 1회 입장 시 2시간 이용가능. 2시간 이상 이용 시 추가요금 있음.

    4. 커피, 디저트(쿠키, 티라미수 등)도 판매하지만 냄새가 심해 먹고 싶은 생각이 안 듭니다. 

    대전-데이트-실내동물원-마리앤쥬
    대전 실내동물원 마리앤쥬 귀여운 동물들

    만날 수 있는 동물친구들

    200평 규모로 생각보다 실내공간이 넓었습니다. 넓은 공간에 많은 종류의 동물들이 생활하고 있습니다. 고양이, 강아지 친구들과 제 마음을 훔쳐간 미어캣친구들, 여우, 뱀, 개구리, 이구아나, 토끼, 육지거북, 기니피그, 왈라비, 양, 앵무새, 그리고 비둘기(?)까지. 다양한 동물들이 있습니다. 활발한 미어캣친구들이 가장 귀여웠습니다. 담요로 다리를 가리고 앉아있어야 합니다. 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주머니를 뒤지는 습성 때문에 주머니를 다 비우고 입장해야 합니다. 주머니를 뒤지는 모습까지 귀여웠습니다. 여우새끼가 이렇게 귀여운지 처음 알았습니다. 여우의 매력에 빠져버렸습니다. 수많은 동물친구들을 만나다 보면 시간이 금방 갑니다. 사육사가 상주해 더욱더 가까이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동물들의 습성도 설명해 주고 만질 수 있게 손이 얹어주십니다. 여기서 일하고 싶었습니다. 

     

     

    이용후기

    좁은 공간에서 생활하는 것이 안타깝긴 했습니다.. 미안하기도 했고 동물을 사랑하는 저에게는 힐링의 공간이지만 이 동물친구들에게는 아닐 것 같았습니다.  전문사육사가 상주하고 동물병원과 연계되어 건강하게 동물들을 키운다고 합니다. 상주하는 동물들은 야생해서 지내던 친구들이 아닌 태어날 때부터 실내(집)에서 생활해 온 동물들이라 괜찮다고는 하는데 두 가지의 마음이 교차합니다. 동물을 사랑해서 보고 싶은 내 맘과 인간의 욕심으로 억지로 잡아둔 건 아닐까 하는 미안함. 아무튼 모든 동물친구들이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