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사용후기

[내돈내산 후기] 다용도 초강력 실리콘 투명 양면테이프 몬스터 클리어 겔

by 오궁2 2023. 11. 28.

글의 순서

    728x90
    반응형

    바닥에 나뒹구는 멀티탭, 케이블, 발매트, 러그를 어떻게 하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을까요? 바로 벽면에 붙여서 정리하면 바닥이 깔끔해지겠죠. 정리정돈을 누구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저에게 딱 필요했던 초강력 양면테이프 몬스터겔을 내돈내산으로 사용해 보고 솔직하게 후기를 남깁니다.

     

    괴물처럼 착 붙여주는 몬스터 클리어 겔

     

    인테리어의 꽃은 깔끔함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바닥에 멀티탭이 발에 치이고 케이블들이 걸리고 발매트가 계속 움직이거나 바닥에 작은 물건이 떨어져 있으면 깔끔하다는 느낌이 들까요?

     

    요즘 인테리어의 대세는 공중부양이라고 하는데요. 무엇이든 다 위로 붙이고 띄운다는 것입니다. 공중부양을 손쉽게 도와줄 수 있는 몬스터겔을 사용해 보고 남기는 솔직 후기글이니 구매에 참고하세요.

     

    좋았던 점

     

    1. 초강력 접착력

    저는 멀티탭이나 케이블을 붙이기 위해 구매를 했는데요. 초강력 접착력으로 멀티탭, 케이블, 침대시트, 발매트는 기본이고, 각종 소형전자기기도 붙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물기가 있는 화장실, 주방에서도 꽉 붙어있다고 합니다. 두께도 2mm로 도톰해서 여러 재질(유리, 플라스틱, 나무 합판, 철판, 스테인리스, 대리석, 타일, 시트지)에도 가능하고, 굴곡진 부분에도 가능합니다.

     

    2. 초깔끔 제거

    양면테이프의 최대 단점이라면 제거한 후에 끈적인다는 것입니다. 접착력은 당연히 필요한 성능이지만 흔적 없이 깔끔히 제거가 된다니 이 부분이 최대 장점이었습니다. 제거할 때 부착면과 평행하게 쭈욱 당겨주면 테이프 자국 없이 깔끔하게 제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가 아직 제거는 안 해봐서 제거한 후에 덧붙이겠습니다.

     

    3. 투명

    투명이라서 어디에 붙여도 살짝 튀어나와도 티가 안 납니다. 투명이라 깔끔함을 완성시켜 줍니다. 

     

    4. 재사용 가능

    사용한 후 물에 세척하여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처음보다는 접착력이 떨어지겠지만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경제적이네요.

    양면테이프-몬스터클리어겔
    몬스터 클리어겔

     

     

    아쉬운 점

    비닐 없이 보관 시 달라붙어 추후 사용이 어려울 수 있다고 하여 함께 오는 비닐에 보관하라고 하는데 포장 뜯으면서 다 뜯겨버립니다. 다시 담을 수 없을 정도로.. 포장비닐은 매우 약하여 저는 지퍼백에 보관했습니다. 지퍼백처럼 튼튼한 포장재질이었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몬스터 클리어 겔로 우리 집이 더 깔끔해진 것 같습니다. 눈에 보이는 바닥에 있는 물건들 다 공중부양 시키고 있어요. 얼마나 속 시원한지 몰라요. 너무 무겁거나 깨지기 쉬운 물건들만 제외하고 사용하기에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를 위한 추천템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