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모저모/맛집

대전 둔산동 가정식 스테이크, 덮밥, 떡볶이, 스카치에그 맛집 : 미도인

by 오궁2 2022. 11. 27.

글의 순서

    728x90
    반응형


    대전 둔산동, 갤러리아 주변에 있는 가정식 스테이크, 덮밥, 파스타, 라멘, 탄탄멘이 맛있는 맛집 미도인 방문 후기입니다.

    대전 둔산동 맛집 : 미도인

    • 위치 : 대전 서구 둔산로31번길 51 1층 미도인 대전둔산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 주차 : 별도 주차공간 없음. 가게 앞 노상 공영주차장 추천


    미도인


    깔끔한 외관의 미도인입니다. 양식집인데요, 추천 메뉴가 매우 많아서 메뉴 고르는데 고민이 많았던 미도인의 솔직 방문 후기입니다.


    메뉴

    가을 별미 메뉴 추천
    곱창 대창 마제소바, 곱창대창 덮밥, 우육면, 마제소바를 추천하네요. 여기서 곱창대창 덮밥 주문했어요. 추천 메뉴+ 따봉 표시 넘길 수 없죠.

    평일에 갔지만 이미 품 절 ㅠㅠ 5개, 3개라뇨 넘나 적습니다.

    가정식 스테이크, 덮밥

    가정식 스테이크로 유명한 미도인이죠, 스테이크와 정갈한 반찬들이 같이 나오네요. 덮밥 종류도 많습니다. 저희는 큐브 스테이크덮밥, 곱창대창 덮밥 주문했어요. 추천메뉴 믿고 주문합니다.

    면류, 떡볶이, 스카치에그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이것저것 다 하는듯.. 파스타, 떡볶이, 스카치에그까지. 곱창대창을 이용한 요리가 많습니다.

    귀여운 그릇. 장국과 단무지들이 나왔어요. 아기자기

    식당 내부는 딱 양식집 느낌. 잘 기억은 안 나지만 테이블은 12개정도? 있었던 것 같네요.

    스테이크덮밥

    스테이크덮밥은 고기가 아주 부드럽고, 소스도 매우 맛있었어요. 소스와 고기가 매우 조화로웠어요. 밥에 스테이크올리고 파 올리고 숙주올리고 와사비까지 딱 올리고 한 입하면 구웃~

    곱창대창 덮밥

    곱창대창덮밥은 쏘쏘,, 양념도 쏘쏘,, 또 시키지는 않을 것 같아오 비추.

    추천메뉴

    스테이크 덮밥 드세요.



    다음에 또 오면 한정메뉴들 먹어보고 싶네요. 그리고 가정식 스테이크까지. 메뉴가 많은 것은 좋지만 다 맛있을지는 의문이네요. 곱창 대창 덮밥으로 살짝 의심이 듭니다 ㅎㅎ... 하지만 유명하고 인기 있는 곳이니 평균 이상이겠지요. 아무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