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모저모/맛집

대전 반석역 맛집 무라텐 텐동

by 오궁2 2023. 11. 2.

글의 순서

    728x90
    반응형

    대전에서 제일 맛있는 텐동집 무라텐에서 텐동 먹고 온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대전 반석동 맛집 무라텐

    • 주 소 : 대전 유성구 반석동로 40번길 90
    • 영업시간 : 화-일 11:30 - 21:00 (월 휴무)
    •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 주차 : 가게 앞 주차장 및 가게 주변 길가 주차

     

    대전-맛집-무라텐
    대전 무라텐

     

     

    텐동이 먹고싶어서 찾아본 맛집! 무라텐.

    평일 저녁에 갔는데 꽉 찼더라고요. 웨이팅 안 했지만 꽉 찬 정도?  솔직히 튀김 중 맛없는 튀김은 없다고 하지만.. 텐동은 조금 다르다고 생각하거든요. 얇지만 풍부한 튀김옷이 중요한 텐동. 여기 튀김옷. 찐이었습니다. 완전 추천~~! 무라텐동, 에비텐동 시켰어요. 저는 배가 많이 안 고파서 무라텐동 시켰습니다. 에비텐동은 무라텐동에 새우 2마리가 추가되고 가지튀김이 없는 텐동입니다.

    메뉴

    메뉴는 텐동, 덮밥으로 구성되어있는데 무라텐동을 기본으로 카레텐동, 에비텐동, 붕장어텐동(장어텐동), 스페셜텐동 이렇게 있습니다. 각 텐동은 기본맛, 매운맛, 소금맛 중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기본맛 했어요. 텐동 소스를 고를 수 있는 텐동집은 처음이었어요. 고를 수 있었지만 저는 익숙한 간장소스? 인 기본맛으로 했습니다. 텐동뿐만 아니라 덮밥 메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쫑밥(마늘종과 돼지고기가 들어간 덮밥), 나스동(가지와 돼지고기에 특제소스로 볶아낸 가지덮밥), 우삼겹 명란덮밥(우삼겹에 특제소스를 넣어 볶아 명란마요를 넣은 덮밥) 이렇게 세 가지가 있는다 다 맛있을 것 같네요. 이상하게 덮밥도 먹고 싶은데 텐동집을 오는 이유는 텐동이 먹고 싶어서 오는 거라 텐동 제외 다른 메뉴는 시켜본 적이 없네요. 사이드 메뉴도 있어요. 무라토마토(화이트 와인과 레몬으로 숙성시킨 토마토)는 유명하죠. 텐동집 대부분에서 파는 것 같아요. 제 인생 첫 번째 텐동집에서 먹고 안 먹네요. 맛있지만 그냥 그런 토마토맛이라 ㅎㅎ 처음이면 드셔볼 만합니다.

    기가 막힌 비주얼과 기가 막힌 맛. 바삭바삭한 튀김이 입안을 행복하게 해 줍니다. 아삭아삭 즐겁게 텐동을 먹고 나면 녹차 푸딩을 주십니다. 코딱지만큼 주셔서 아쉬운 양이지만 꽤 깔끔한 식사의 마무리가 됩니다. 대전 텐동맛집 혹은 반석역 주변 맛집을 찾으신다면 무라텐! 완전 강추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