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사용후기

마켓컬리 떡볶이 밀키트 추천 : 요즘 제일 핫한 떡볶이 밀키트 또보겠지 떡볶이집 오리지널 먹어본 후기

by 오궁2 2023. 5. 1.

글의 순서

    728x90
    반응형

    사과떡볶이, 상국이네떡볶이를 잇는 또 보겠지 떡볶이집의 밀키트를 먹어보고 정말 반했던 후기

    또 떡볶이 밀키트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매일 먹어도 질리지않는 떡볶이. 정말 매일매일 먹고 있습니다.

     

    밀키트 구매 팁


    또보겠지떡볶이집 밀키트는 마켓컬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물론 저는 내돈내산입니다.
    가격은 11,600원이지만 계속 세일을 합니다. 저는 8,280원에 구입했고 현재 가격은 10,440원이네요.
    컬리는 가끔 10,000원 쿠폰을 줍니다. 저는 쿠폰 줄 때 저렴하게 구입합니다. 40,000원 이상 구매 시 10,000원 할인! 할인 안 받으면 아깝고 그래요 ㅎ..

     

    또 보겠지 떡볶이집


    또 보겠지 떡볶이집은 홍대에 본점이 있어요. 본점 말고도 서울 여기저기 분점도 많아요. 지점별 이름이 특이한 대요. 해피토스점이 본점이고, 분점 이름이 호호시스터점, 호호피크닉점, 깐따삐아점 등등 매우 귀여운 이름입니다. 떡볶이뿐만 아니라 버터 갈릭 감자튀김도 매우 맛있습니다.


    떡볶이밀키트-또보겠지떡볶이집
    떡볶이밀키트 중 최고 또보겠지떡볶이집


    조리팁


    팁1. 가서 먹는 또 보겠지 떡볶이는 깻잎과 파가 많이 들어있는 야채도 많은 떡볶이예요.
    팁 1. 밀키트에는 소스, 떡, 어묵만 들어있지만 파, 깻잎을 추가해서 먹으면 더더더더 더욱 맛있습니다. 저는 집에 깻잎은 없어서 양파와 파만 추가해서 먹었어요.

    팁 2. 어묵은 최대한 얇게 썰어 넣는 게 더 맛있어요. 또 익으면 어묵이 많이 불어나기 때문에 얇고 작게 썰어주는 걸 추천합니다.

    팁 3. 최대한 많이 졸여주세요. 물을 250mL 정도 넣어서 물이 많은 편인데 중불로 많이 졸여줘야 더욱 맛있습니다. 눌어붙지 않도록 잘 달래며 조금 오래 졸여주세요.

    솔직히 막 끓여도 맛있는 떡볶이! 긴 밀떡이 쫄깃쫄깃하고 어묵도 쫄깃고소해여 저의 최애 떡볶이가 되었습니다. 양념에 밥 비벼도 최고. 라면사히 넣어도 최고.



    떡볶이 매우 사랑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