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모저모/카페,디저트

분위기도 좋은데 빵도 맛있는 영종도 대형 베이커리 카페 빌리앤오티스(feat. 테라스, 야외자리, 애견동반)

by 오궁2 2024. 10. 25.

글의 순서

    728x90
    반응형

    인천 영종도에서 꼭 가봐야 하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 빌리앤오티스입니다. 억새와 야외 테라스에 캠핑 느낌으로 자리가 있어서 지금 가을에 가기에 딱 좋은 카페입니다. 물론 실내 공간도 정말 멋집니다. 이런 멋진 공간을 왜 이제 왔는지 모를 정도로 정말 만족스러웠던 공간이었습니다. 빵도 정말 맛있으니까 꼭 드셔보세요. 가격은 다소 비싼 편입니다. 제돈제산으로 직접 가보고 남기는 솔직 후기입니다.

     

    영종도 대형카페 추천 "빌리앤오티스"

     

    주 소 : 인천 중구 백운로 333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주 차 : 주차장 넓음

    참 고 : 테라스 있음, 애견동반 가능

     

     

    먼저 주문부터 해보겠습니다.

     

    메뉴

     

    영종도-카페-빌리앤오티스-메뉴
    빌리앤오티스 음료 메뉴

    커피, 논커피메뉴 모두 다양합니다. 저희는 식사 후 매우 카페인보충이 필요한 때라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빌리 브라운 라테를 주문했습니다.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브루, 캐러멜 크림 콜드브루 메뉴도 맛있을 것 같았지만 빌리 브라운 라테가 시그니쳐 느낌이어서 주문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달콤함 커스터드 우유와 에스프레소, 크림, 카카오파우더... 맛있는 것만 들어갔으니 당연히 맛있겠죠? 

    양이 작아서 금방 호로로록 마시게 됩니다. 논커피 메뉴도 많아서 카페인 안 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빵 가격 보시면 더욱 놀라실 거예요.

    영종도-카페-빌리앤오티스-베이커리
    빌리앤오티스 베이커리

     

     

    빵 가격이 6000원 ~ 8000원입니다. 작은 빵들이 밥값이네요. 물가가 많이 올랐습니다. 빵 하나에 8000원이라니.... 하지만 베이커리카페에 왔으니 안 먹어볼 수는 없겠죠? 소금빵, 뺑 스위스, 애플 슈 페스츄리 세 개만 골라보았습니다. 세 개 이외에도 다 맛있어 보였습니다. 

    고민의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영종도-카페-빌리앤오티스
    빌리앤오티스 빵 추천

     

     

    빵 추천

    빵은 정말... 맛있습니다. 밥을 많이 먹고 배가 많이 부른 상태였는데도 다 먹었습니다. 이 집 빵 잘합니다. 가격보고 조금 놀랐지만 그만큼 맛있으니 추천하겠습니다. 특히 애플 슈 페스트리!!! 꼭 드세요. 세 가지 모두 맛있었지만 애플 슈 페스트리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멋진 공간

    영종도에 이런 깔끔하고 멋진 공간이 있었다고요!? 

    야외, 실내 모든 공간이 다 멋졌습니다. 야외 곳곳 테이블 위에 타프도 쳐져있어서 캠핑하는 느낌으로 영종도의 날씨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는 처음에는 야외에 앉았다가 바람이 많이 불고 조금 추운 날이라 실내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실내도 합판으로 만들어진 가구들로 가득 찬 포근한 우드로 꾸며졌습니다. 모든 공간이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영종도-카페-빌리앤오티스
    빌리앤오티스

     

    음료, 빵, 공간 3박자 모두 멋있었던 빌리앤오티스. 고양이도 키우더라고요. 그래서 더욱 좋았습니다. 고양이는 밖에 있습니다. 사람을 좋아하는 친구는 아니었지만 고양이까지 있으니 완벽한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까지 영종도를 수 백번 갔는데 가장 마음에 드는 카페였습니다. 진심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애견동반 가능해 강아지들도 많이 오더라고요. 강아지랑 같이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