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사용후기

여자 겨울 니치향수 추천 : 바이레도 블랑쉬 BYREDO BLANCHE (feat. 향수를 더 오래 지속하는 방법)

by 오궁2 2022. 11. 27.

글의 순서

    728x90
    반응형


    겨울에 어울리는 니치 향수 추천 포스팅입니다. 비누향과 함께 은은한 장미향 + 섬유유연제 향으로 호불호 없이 뿌릴 수 있는 향수 바이레도 블랑쉬를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사용후기입니다.


    바이레도 블랑쉬
    BYREDO BLANCHE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매우 춥네요.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향수를 추천하려고 포스팅을 적습니다. 사실 봄, 여름, 가을, 겨울 다 어울려요. 사계절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향수입니다.


    저는 면세점에서 구입했어요. 면세점 가격 할인받아서  $188.. 싸지 않아요. 환율도 많이 올랐고요ㅠ 직구해서 사는게 더 저렴한듯하네요. 지쿠 처럼 직구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언박싱을 해봅니다. 워낙 유명한 향수라서 패키지는 많이 봤어요. 동글동글 귀여운 패키지. 용량은 50ml입니다.

    블랑쉬는 바이레도 브랜드에서 가장 먼저 알려지고 가장 인기가 많고 아직도 사랑받는 향수에요.

    비누향과 섬유유연제 향을 담고 있어서 코튼, 침대 안의 포근함이 생각나는 향이에요. 호불호가 없는 편입니다.

    향수 노트

    출처 : zikoo.co.kr

    출처 : zikoo.co.kr


    사용후기

    머스크향의 포근함을 좋아하는 저는 인생향수에요. 잔향도 포근하니 좋고 지속성도 오래가서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아요. 이솝과 비교한다면 엄청 차이가 납니다. 입구컷이라는 이솝향수..  아무튼 따뜻한 향의 블랑쉬 왕만족!


    향수의 향을 더 오래 지속하는 방법

    1. 샤워 직후 촉촉한 피부에 뿌려준다.
    (건조한 피부에 뿌리면 향이 금방 날아가요.)
    2. 다양한 부위에 향수를 뿌려준다.
    (손목, 귀 귀 쪽, 쇄골, 팔 바깥쪽, 정수리, 심장 주변에 뿌리면 더 오래 지속됩니다.)
    3. 동일한 향의 바디로션과 함께 사용합니다.


    추운 겨울 포근한 향기와 함께 따뜻하게 보냅시다.

    728x90
    반응형

    댓글